마산 양덕동 맛집 마을 '평양냉면'

2021. 8. 8. 12:28맛집리뷰

안녕하세요

우리 마을 맛집 소개자입니다

어제 비가 조금 와서 그런지 조금은 시원해졌는데

그래도 여름은 여름이죠?

그래서 오늘은 냉면집을 소개하고자합니다.

바로 리뷰 들어가시죠!!

 

제가 입구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ㅠㅠ

그래서 내부 사진을 준비했어요.

점심시간에 갔는데도 손님이 많았어요.

평양냉면 메뉴입니다.

제가 한글로 정리한거에요.

믿으셔도 됩니다.ㅎㅎㅎ

연령층 별로 드시는 게 달랐어요.

50대 이상 어르신은 갈비찜

30~40대 남자 손님은 갈비탕

그 이하는 냉면을 드

시고 있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냉면과 왕만두를 주문했어요.

왕만두 사진입니다.

총 5개가 나왔어요.

저희가 급해서 벌서 하나씩은 먹었어요.ㅎㅎㅎ

왕만두 속입니다.

여러분은 어떤것 같으신가요?

 

그리고 대망의

냉면이에여.

시원한 여름 냉면을 먹으면서 하루를 달래는거죠??!!

리뷰

저는 솔직히 전체적으로 별로였어요.

냉면은 엄청 싱겁고 왕만두는 다른 곳 만두에 비하면 속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대부분 사람들이 맛있다고 해서 가봤는데 조금 실망스러웠어요.

혹여나 꼭 드시고 싶으시다면 운전 잘하는 사람을 꼭 데리고 가세요. 주차하기 조금 힘든 편입니다.

장소: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옛길 2길 73 석전오피스텔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