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용호동 맛집 마을 '정직 유부'

2021. 8. 7. 13:10맛집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리 마을 맛집 소개자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유부를 좋아하는

유부들을 위한 집이에요.

정직유부

유부를 좋아하시는 분 많으시죠?

그런 분들을 위해 유부초밥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바로들어가시죠!!

 

들어가면 유부 샘플이 있어여.

정직유부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삼겹 비빔면

정직 유부초밥

참치마요 초밥을 주문했어요.

정직유부와 비빔면이나왔습니다.

유부초밥이 다 똑같이 생겨서 제가 속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정직유부 속 입니다.

 

여러분 요즘 더운 여름인데 맛있는 유부초밥을 먹으면 어떠신가요>

리뷰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저는 유부초밥을 좋아하기도 하고 여름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여러분들도 입맛이 없으시다면 정직 유부에 방문하셔서 비빔면 이나 라면 유부초밥을 같이 

먹는 거 추천드릴게요ㅎㅎㅎ

장소: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용지로 153번길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