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동네에 있는 맛집 마을 '멕도날드' with무료사이즈 업 방법까지

2021. 8. 10. 10:16맛집리뷰

안녕하세요

우리 마을 맛집 소개자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요즘 많은 논란에 휩싸여 있는

멕도날드

입니다.

맥도날드에서 이번에 

창녕 갈릭 버거를 새롭게 출시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바로 리뷰를 남기기 위해 진해 자은점 맥도날드로 뛰어 들갔어요.

그럼 바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맥도날드를 가서 창녕갈릭버거를 바로 구매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세트로 주문하기 보다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서 감튀랑 콜라는 최대한 멀리 하고 있어요.ㅎㅎㅎ

 

그럼 이제 창녕 갈릭 버거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창녕 갈릭 버거 가격(674kcal)
단품 세트 멕런치
6,100 8,500 6,500

짜란!! 이렇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창녕 갈릭버거 단품 모습입니다.

이제 여러분께서 가장 궁금해하는 부분인

안 내용물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양상추+토매토+패티 두 장+마요네즈+각종 소스+마늘가지

자 이제는 전체적인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리뷰

제가 먹어본 결과로는 맛은 괜찮았어요.

하지만 데이트하시는 분이라면 드시는 걸 비추천 드리겠습니다.

왜냐면 마늘 냄새가 입에서 사라지질 않아요ㅠㅠ 찐 마늘이 들어가서 마늘향이 입에서 계속

맴돌었아요.

혹시나 드시고 싶으신 분 있으시다면 집에서 드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마료 사이즈 업 방법

맥도날드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진행 한 후

쿠폰을 보시면 이렇게 라지 업그레이드를 클릭하시면 끝!

KakaoTalk_20210810_095358339.mp4
2.64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