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마을에 있는 맛집 마을 '멕도날드'

2021. 8. 13. 11:51맛집리뷰

안녕하세요.

우리 마을 맛집 소개자입니다.

제가 오늘 멕도날드 제품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베이컨 에그 맥머핀

입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맥도날드를 아침에 방문했어요.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정말 맥도날드는 아침에 맥모닝 버거를 판매하고 있어요.

맥모닝 세트를 주문했어요. 구성품으로는

베이컨에그맥머핀+아메리카노+해쉬브라운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스낵랩까지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베이컨 에그 맥머핀입니다.

해쉬브라운입니다.

맥도날드 아이스아메리카노 입니다.

스낵랩입니다.

이제 전체적인 맛 평가 시작하겠습니다.

리뷰

역시 아침 대용으로 먹기에 정말 좋았어요. 배가 좀 덜 부르다는 단점은 있지만

그래도 맛은 있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라고 한다면 여러분께 보여드릴 수 있는 사진이 너무

작다는 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저는 아침에 잠시 가야 할 곳이 있어서 메가 모닝을 주문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아침에 떠나는

여행 혹은 미팅 때문에 아침을 못 드셨다면 메가 모닝으로 시자하시는건 어떠신가요?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