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 이동 맛집 마을 '동부회센터'

2021. 8. 11. 10:29맛집리뷰

안녕하세요.

우리 마을 맛집 소개자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대 드릴 맛집은 진해에서 엄청 유명한 횟집입니다.

오늘은 사진이 평소보다 조금 많을 것 같아

바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동부회센타

진해 이동에 있는 맛집 동부회센타는 1~3층까지 횟집입니다.

1층은 방문 포장만 하구요

2,3층은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들어가시면 체온측정을 바로 하시고 오른쪽엔 오락실

왼쪽엔 포장하는곳과 간판이 안내하고 있는 안내문이있습니다.

바로 오른쪽을 보시면 카운터가 있어요.

전화번호를 말씀해주시면 테이블 번호를 지정해줘요. 그리고 주류음용 여부를 여기서 확인합니다.

그러고 나면 2층으로 올라갑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엄~~~청 커요.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모든것이 세팅되어있어요.

 

메뉴판입니다. 아주 저렴한 가격이죠?

모듬회 중과 매운탕을 주문했어요.

회 굵기 보이세요? 엄청나죠?

여러분 맛도 정말 대박이였어요.

(시간이 좀 오래걸립니다.ㅠㅠ)

매운탕입니다

엄청 맛있겠죠?

리뷰

굉장히 맛있었어요. 그리고 회는 정말 오동통했어요.

매운탕은 조금 심심했는데 생선은 많았는데 살은 없었어요. 아마 회는 드시고 매운탕을 아니드시는 분들 덕분인지

정말 생선 많았어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천자로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