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대 앞 카페 메리스도넛

2021. 8. 20. 10:47맛집리뷰

안녕하세요.

우리 마을 맛집 소개자입니다.

 

오늘은 창원대 앞에 있는 카페를 소개하겠습니다.

창원대학교 앞에는 쟈스민, 카파, 벤티 등등등 엄청 많은 카페가 있는데요

그 중에 도넛를 파는 카페는 없죠?

그래서 제가 소개하겠습니다.

메리스 도넛

매장안 사진입니다.

엄청 깔끔하죠?

sns를 위해 사진을 찍어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코로나 4단계로 인해 매장안에서 드시는 손님은 없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3일을 방문했는데 이틀이 sold out이여서 그냥 돌아간적도 많았어요.

투명유리로 직접만드는 모습을 보여주셔서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자 그럼 제일 중요한 도넛을 소개하겠습니다.

밀크 바닐라 얼그레이 피넛버터 민트초코 초코누텔라

말차 크림치즈 라즈베리 에스프레소 인절미

가 있습니다.

 

저는 인절미, 라즈베리, 초코누텔라, 밀크 4가지 맛을 주문했어요.

밀크가 특히나 인기가 많아서 한번 더 구우셨더라구요.

속이 꽉찬게 보이시나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도넛 한 개의 가격은 3,500원 동일한 가격이였어요.

이외 커피도 판매를 하니 추천드리겠습니다.

리뷰

커피는 먹어보지 않았지만 도넛은 맛있었어요.

속이 꽉 찬것도 마음에 들었고 그렇게 달지 않은게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여자친구를 위로해주어야 할 대 4개 포장해서 선물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어미니를 위한 선물을 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창원 사림동에 분위기 좋은 카페나 데이트할  곳을 찾으신다면 방문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차장은 다로 없지만 주변에 주차할 수 있는 곳은 많아요.

여러분들은 어떤 도넛을 좋아하시나요?

장소: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퇴촌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