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사람이 추천하는 종로 3가 맛집 이문설렁탕

2021. 9. 1. 16:51맛집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맛집을 방문하였습니다.

서울은 8월 마지막 31일날 비가 많이 왔어요.

비가 많이 오면 뜨끈한 국물 한 사바리 먹고 싶죠?

저는 국밥을 고민하다가 서울에 맛있고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설렁탕 집이 있다고 해서

한번 먹으러 가봤습니다.

저는 서울 사람은 아니라서 정말 냉정하게 평가를 할테니 같이 한번 보러 가시죠!!


이문 설렁탕 집을 찾는데 엄청 어려웠어요.

아마 처음가시는 분들은 '이문 설렁탕 위치'라고 검색하실 것 같아요.

그래서 상세하게 이문 설렁탕의 우치를 작성하겠습니다.

1호선을 타시고 종각역 3-1번 출구로 나오시면 돼요.

그대로 쭉걸어오시다보면 종로금융센터 농협지점이 나와요.

그러면 거의 다 오신거에요.

 

10M? 정도 걸어가시면 대도약국이 나와요.

그때!!!! 보이시는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렇게 골목을 들어가시고 조금만 걸으면 벽담포차가 보이실 거에요.

그러면 길따라 쭈~~~~욱 들어가시면

이렇게 보이는 가게가 나올거에요.ㅎㅎㅎ

그럼 카운터에서 QR코드 체크인을 하신 다음 매장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참고*

브레이크 타임 오후 03시~05시까지 이니깐

꼭 유의해서 방문해주세요

이문 설렁탕 메뉴판입니다.

가격대가 10,000원 이라는점이 서울 물가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주문한 건 설농탕 한 그릇과 소주 한 병 주문했습니다.

소주 한 잔을 하면서 설농탕을 먹을 생각을 하니 군침이 돋네요.ㅎㅎㅎㅎ

기본 반찬으로는 김치와 깍두기 그리고 파송송이 나왔습니다.

설농탕의 뽀얀국물보이시나요?

첫 한입을 먹어보니 전혀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싱거운 맛이였어요.

저는 자극적이지 않은 음식을 좋아해서 제 입맛에 잘맞는 설농탕이였어요.

싱거워서 소금과 후추를 넣고 

소주 한 잔 을 곁들여서 같이 먹어보니 정말 맛있었어요.

이문 설농탕 리뷰

고기도 괜찮았고, 맛도 괜찮았는데요.

양이 조금 적었어요ㅠㅠ

밥을 더 많이 말아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뽀얀 국물에 MSG가 들어가 있지 않은 깔끔한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방문을 해서 식사를 해보시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장소: 서울 특별시 종로구 우정국로 38-13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