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사파동 맛집 마을 '갈치한마리

2021. 8. 4. 10:25맛집리뷰

안녕하세요

우리 마을 맛집 소개자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맛집은

경남 창원 사파동에 위치한

생선구이 집이에요.

바로 리뷰 하러 가시죠!

갈치한마리

갈치 한 마리는 생선구이 전문점으로 갑자기 생선구이가 당길 때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갈치한마리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모듬 구이 정식을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

1. 샐러드

2. 김치

3. 고추무침

4. 파란 나물

5. 김

6. 멸치볶음

7. 감자볶음

8. 계란찜

9. 모르겠습니다ㅠㅠ

구성이 되어있어요.

먹어봤을 때 김치가 대박 맛있었어요.

그리고 메인으로 생선 모둠 구이, 시래기국이 나왔어요.

오른쪽에 열무김치가 김치찌개를 대신 해서 나왔는데...

식사를 하시고 나면 수정과랑 커피를 드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리뷰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어요.

정말 너무 맛있다고 말씀을 드리기는 좀 어려운데 그래도 생선 상태도 좋았고 안 짜고 맛있었어요.

다만 더운 여름이라서 김치찌개를 대신해서 열무김치를 주셨는데...

누가 먹어도 김치찌개를 좋아 하 실 겁니다ㅠㅠ

주소: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신월로 61-1 1층 갈치한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