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 맛집 마을 '맘마미아17'

2021. 8. 1. 11:06맛집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우리마을맛집(오마맛)소개자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맛집은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을 위한

맛집!!

맘마미아17

입니다.

바로 들어가시죠!

맘마미아17 정문사진입니다

(모자이크를 할줄 몰라서 적었어요.ㅎㅎㅎ)

메뉴판입니다.

저는

닭가슴살 샐러드

불고기 파니니

두 가지를 주문했어요.

 

왼쪽은 닭가슴살 샐러드, 오른쪽은 불고기 파니니 입니다.

엄청 깔끔하게 다먹었습니다:)

리뷰

여러분들도 메뉴판 가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이 조금 있는 편입니다.

파니니는 9,000원에 비해 혜자는 아니라고 평가했어요.

하지만 맛은 맛있었어요.

그리고 음식이 나오는 데 조금 오래 걸려서 기다리는데 많은 시간이 걸렸어요.

아마 배달 주문이 많아서 그랬던 것 같은데 그건 어쩔 수가 없죠ㅠㅠ

여러분들도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한번 방문을 해보세요

특히 나의 연인이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데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이 많은 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장소: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중원로 44 맘마미아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