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어방동 맛집 마을 '이가네 가야밀면'

2021. 8. 1. 11:24맛집리뷰

안녕하세요

우리 마을 맛집 소개자 우마맛입니다.

찜통더위가 계속되네요.

그래서 더운 만큼 오늘은 밀면집을 다녀왔어요.

날씨가 너무 더워져서 밀면집을 방문했는데 시간이 오후 1시가 넘어도 사람이 많았어요.

아따 모자이크하기 엄청 어렵네요ㅠㅠ

주차장도 있어서 차있으신 분들도 모시고 오시면 됩니다.ㅎㅎㅎ

메뉴판입니다.

왕만두 가격이 조금 비싼편이죠?

저희는

물밀과 왕만두를 주문했어요.

왼쪽이 밀면이고 오른쪽이 왕만두입니다.

왕만두가 왜 비싼지 보여드릴게요!

속이 완전 꽉차 있어요.

리뷰

물밀도 맛있었지만 왕만두가 정말 맛있었어요.

왕만두가 비싸도 사먹을 만큼 맛있었어요.

더운 여름날 여러분들도 한번 방문해서 시원한 여름을 만끽하는건 어떠신가요?

데이트할 때 더운데 뭘먹야 될지 모르겠다면 밀면 한번 추천드립니다.

경상남도 김해시 분성로 508 (이가네 가야밀면)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