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맛집 진영 하이브레드

2021. 9. 21. 23:53맛집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해 맛집을 추천하고 싶어서 이렇게 블로그를 작성하였습니다.

 

김해에는 정말 맛있는 맛집이 많은데요.

김해 맛집은 천천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 중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진영 하이브레드 빵집 입니다.

 

김해 맛집이면서 김해 지역 내 위치한 진영

진영 하이브레드 바로 소개하겠습니다.

진영 하이브레드

진영 하이브레드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맛있는 빵이 많은 김해 맛집이에요.

 

무엇보다도 가장 칭찬할 부분은

주차공간이 넓다는 거에요.

 

차 있는 분들은 주차 때문에

골치를 썪는데 이런점이 좋죠?

 

제가 좋아하는

빵을 위주로 사진을 찍었어요.

 

왼쪽은 크로와플 사진과

백설탕을 올린 몽블랑? 인데

 

이 두 제품만큼은 구매를 추천드려요.

이외에도 정말 많은 빵들이 있었어요.

늦게 방문을 해서 많이 판매된 상태였어요.

 

사진 이외에도 엄청 많은 빵들이 있으니 여러분

오해하시면 안됩니다.ㅎㅎㅎㅎ

 

빵집에서 절대로 빠뜨릴 수 없는게 있죠?

그것은 바로 케익인데요.

 

진영 하이브레드 케익크는 대체적으로 크기가 엄청 커요

하지만 맛도 있어보였어요.

 

다음 생일 때는 이곳에서 사먹고

리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 이제 제가 구매한 빵을

소개하겠습니다.

단호박 빵과 크로와플 그리고

팥빵을 구매했어요.

그리고 샤인머스켓이 올라간

미니 초코케이크와

몽블라을 구매했어요.ㅎㅎㅎ

 

진영 하이브레드 리뷰

빵 맛은 괜찮았어요.

쫄깃쫄깃한 식감도 있었구요.

 

나름대로 맛도 괜찮았습니다.

다만 가격대는 조금 비싼 편이에요.

 

역시 퀄리티가 높은 음식을 먹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대가를 지불해야 하나봐요.ㅎㅎㅎㅎ

 

진영 하이브레드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