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쿼터파운더치즈 스낵랩 칼로리 정보

2021. 9. 14. 22:15맛집리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맥도날드에 와서 햄버거를 먹었어요.

맥도날드 쿼터파운더치즈 칼로리

오늘은 쿼타파운더 치즈버거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아직 감자튀김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지 감자튀김을 치킨 맥너겟으로 주문했어요.

(물론 감자튀김을 먹을 순 있어요. 하지만 맥너겟이 저는 더 좋았어요.)

치즈가 두장이고 패티가 한장이네요. 그리고 피클까지!!

피클이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저는 앱을 사용해서 쿠폰을 받았어요.

쿼터파운더 치즈버거

가격은 5,100원

칼로리 1102kcal~1251kcal

맥도날드 스낵랩 칼로리

맥도날드 상하이 치킨 스낵랩입니다.

스낵랩도 가격은 쿠폰 할인 받아서 1,100원 구매했어요.

맥도날드 스낵랩 칼로리 283kcal입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 점심이나 아침으로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맥도날드 맥너겟

자 이제는 맥너겟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말씀드린 것과 같이 감자튀김 대신 해서 맥너겟 4조각을 주문했어요.

맥너겟 소스는 치리소스를 주문했어요.

여러분들은 어떤 소스를 자주 드시나요?

맥너겟은 정말 맛있었어요.

맥너겟 칼로리는 171kcal입니다.

4조각이면 스낵랩 보다 칼로리가 높겠네요.ㅎㅎㅎ

저는 햄버거를 정말 좋아해서 맥도날드에서 자주 사먹고 있어요.

제가 블로그에 맥도날드 모든 제품을 리뷰하는걸 목표로 조금씩 쓰고 있어요.

여러분들은 햄버거를 좋아하시나요? 그럼 맥도날드와 롯데리아 중 어디를 선호하시나요?

ㅎㅎㅎㅎ

그럼 저는 맥도날드와 수제버거를 조금씩 리뷰하는 블로거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