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시티세븐 맛집 홍콩반점

2021. 9. 29. 07:18맛집리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집 소개해드릴

맛집소개자 입니다.

 

오늘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창원 유명장소 중 하나인

시티세븐 맛집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창원시티세븐 맛집은 정말 많은데요

맛집으로 유명한 홍콩반점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오늘 제가 무엇을 먹었는지

여러분과 공유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위치를 먼저 알려드리면

여러분들이 편하겠죠?

위치는 창원 시티세븐 3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cgv있는 층이라 찾기 정말 편하실 거에요.

 

어후 말이 길었네요.

바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창원 시티세븐 맛집 홍콩반점을 방문했어요.

 

예전예 홍콩반점을 포스팅을 했던 적이 있어요.

그땐 쟁반짜장을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그 포스팅 올려놓을게요.

 

 

창원 시티세븐의 홍콩반점은

맛있기로 유명하기 때문에 사람이 많았어요.

 

제가 주문한 음식은

짜장면

볶음 짬뽕

탕수육

을 주문했어요.

 

원래 꿔바로우를 시켜먹고 싶었는데..

없다고 해서 탕수육을 주문했어요.

 

탕수육을 주문할 때는 찍먹을 위해

소스를 따로 달라고 요청하였습니다.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홍콩반점 탕수육은 찹쌀로 만들어서

정말 쫄깃쫄깃하답니다.

뿐만아니라 바삭바삭까지 해요.

 

그리고 여자친구는 소스 부먹을 좋아하기 때문에

푹 당궈놓고 먹었어요.

(찍먹을 좋아하는 저를 위해 배려해준

여친에게 감사의 표를 합니다.ㅎㅎㅎ)

 

짜장면은 우리가 보통 알고 있는 짜장면이였어요.

 

짜장면은 특별한 비범이 없는 것 같았어요.

여전히 맛있고 제 입맛을 자극했어요.ㅎㅎㅎ

 

 

볶음 짬뽕도 이쁘게 비벼줬어요.

솔솔 연기가 나오는게 보이시나요?

 

그럼 전체적인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창원 시티세븐 맛집 홍콩반점 리뷰

탕수육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꿔바로우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는데

탕수육으로 위로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볶음 짬뽕은 탄맛이 엄청 강하게 났어요.ㅠㅠ

볶음 짬뽕에 대한 기다가 엄청 컸는데 실망이 컸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그랬던 건지 다음에 한번 더 먹으러

가볼 생각이에요.

그전에 먹었던 모든 메뉴가 맛있었기 때문에

다시 한번 가볼 생각입니다.

짜장면은 역시나 괜찮았어요.

사실 짜장면이 맛이 없기는 어려운 일이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짜장면과 짬뽕을 좋아하시나요?

이번주 주말에 사랑하는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좋아하는 음식을 먹으며 좋은 시간을 보내는건 어떠세요?

처음에 말씀드린 쟁반짜장에 대한 포스팅을 남겨드리며

저는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