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는 맛집 마을 'kfc'

2021. 7. 30. 13:46맛집리뷰

안녕하세요. 우리 마을 맛집 소개자 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 맛집은 바로

kfc입니다.

 

바로 들어가시죠!

kfc를 먹으러 갔어요.

제가 kfc에서 먹은 제품은 

핫 통삼겹 베이컨 버거(셋뚜)

비스켓

스낵랩을 주문했어요.

 

 

짜잔~~

엄청 잘나왔죠?

크~~

보2시나요? 

제 마음처럼 넓고 큰 치킨과, 베이컨이 이렇게 있다는 것을!

제가 먹어본 결과 정말 정말 맛있었는데 

베이컨을 먹는게 조금 불편했어요.ㅠㅠ

다음은 비스켓을 먹었습니다.

우리 촌스럽구로 비스켓을 네모난 에이스 비스켓을 생각한건 아니시죠?

비스켓은 역시 마실거와 함께 먹어야 할 것 같아요.ㅎㅎㅎㅎ

다음은 스낵랩인데요.

맥도날드와 비교해서 굉장히 길지만 퀄리티는 많이 떨어졌어요ㅠㅠ

치킨에 토마토에 양상추만 딱 있어서 조금 불만족스러웠던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역시 kfc였어요.

햄버거는 정말 진짜 대박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도 꼭 사먹을것 같아요.

하지만 비스켓이랑 스낵랩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께 알려드리는 팁(Tip)

이렇게 설문조사를 해서 사이즈를 업시켜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고 해요

여러분의 돈은 소중하잖아요?

다들 설문조사 한번 하시구 내 주머니는 무겁게 하면서 입은 즐겁게 하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