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디저뜨와 가격&후기

2021. 8. 28. 10:53편의점 리뷰

안녕하세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편의점 리뷰 간식은 롯데제과에서 새롭게 나온 간식

디저뜨와를 리뷰할려고 해요.

바로 리뷰들어가겠습니다.

디저뜨와

디저뜨와는 롯데제과에서 새로 나온 과자인데요.

세븐일레븐에서 디저뜨와를 4,000원에 구매했어요.

와우~ 포화지방이 엄청난데요??

이건 진짜 맛있을 거라는 이야기와 다름이 없죠!!

오픈했을 대 차곡하게 과자가 나열되어있는 모습을 보고 맛을 기대하게 되었어요.

 

그럼 이제 디저뜨와를 개봉해보겠습니다.

디저뜨와 개봉박두!!

 

디저뜨와를 개봉해서 먹어보았습니다.

그럼 전체적인 평가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let's go~~

리뷰

 

생각보다 달지가 않았어요. 정말 신기하게 뒷면은 전부 초콜릿이였는데

달지 않았어요.

저는 한입 먹으면서 들었던 생각은 '여자분들 진짜 좋아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특히 대학생 여자친구가 시험기간이거나, 직장인 분이라면 야근할 때 딱 한개만 먹으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나 고등학생이 좋아할 것 같았습니다.

여러분이 머리를 많이 썻거나 피곤하다면 달달한 디저뜨와를 한번 드셔보시는건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