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을 간식 맛집 '하양송이'

2021. 8. 14. 09:52편의점 리뷰

안녕하세요

우리 마을 맛집 소개자 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간식은 초코송이의 뒤를 이어 

새롭게 소비자의 사랑 받을

하양송이

입니다.

 

바로 리뷰 들어가겠습니다.

오늘은 리뷰를 하고 싶어서 편의점을 갓는데

초코송이 옆에 딱하니 하양송이가 있더라구요.

이렇게요!!

그래서 ㅇ.ㅇ 표정을 하면서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그런데 크기가 왜 이렇게 작아졌어??

크기가 왤케 작아져서 나를 실망시켜ㅠㅠ

 

이제 개봉을 해보겠습니다.

개봉을 하니 여전히 이렇게 그림이 있네요.

옛날에는 숨은그림 찾기 였는데 이제는 선을 잇는 그림이네요.

개봉샷입니다.

하양송이라는 이름처럼 머리가 하양색이네요.

리뷰

맛이 엄청 좋았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치즈 맛이 나는게 정말 좋았어요.

이거 어쩌면 초코송이보다 판매가 많을 수도 있겠다? 싶을 정도였어요.

이런건 아무래도 부모님들이 좋아하시죠. 혹여나 부모님 간식과 아이들 손장난을 치기에 좋은과자

하양송이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리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