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수제 맥주 리뷰

2021. 8. 30. 12:44편의점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나라 수제맥주를 소개하고자 해요.

한국 수제 맥주는 없었요.

최근 한국에서도 수제 맥주를 만들기 시작해서 우리나라 수제 맥주시장도 열려서 기분이 좋아요.

그리고 요즘 많이 덥죠?

저녁에는 조금 시원한데 저와 함께 맥주한잔의 여유를 느끼러 가시죠!!

한국 수제 맥주 한강 맥주

한강 수제 맥주는 알콜 농도 5.2%입니다.

알쓰들은 되도록 나누어 먹는거 추천드릴게요.

제 여자친구가 알찌인데 하나 먹으면 바로 뻗어어서 나누어 먹는걸 추천드렸어요.

디자인은 보라색깔에 사람들이 많이 좋아할 것 같아요.

특히나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은데

하지만 맥주는 남성이 먹는 경우가 더 많다고 생각해서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는 디자인을 조금 수정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세븐브로이 기업에서 만들어진 수제 맥주네요.ㅎㅎㅎㅎ

 

자 이제 오픈하겠습니다.

비주얼 미쳤죠?

 

맥주는 얼음컵에 넣어서 먹으면 밍밍해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엄청 시원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그래서 저는 장점을 더욱 살리면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후다닥 먹는걸 선택했어요.

 

자 이제 저는 고생한 하루를 마무리 하기 위해 맥주를 마시도록 하겠습니다.

한강 수제맥주 리뷰

 

맛은 괜찮았어요.

외국 맥주랑 비교해도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겨울을 제외한 모든 날씨에는 맥주가 정말 땡기죠

무엇보다도 직장 하루를 끝내고 맥주한잔을 하면 고생이 싹내려가는 소소하고 확실항 행복(소확행)인거는

다들 공감하실 거에요.

오늘 하루 고생한 남자친구 혹은 남편을 위해 저녁 시원한 맥주 한잔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