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신당동 로제 떡볶이를 먹오보다.

2021. 8. 21. 15:08편의점 리뷰

안녕하세요

우리 마을 맛집 소개자입니다

제가 오늘은 편의점에서 해태제과 신제품 

신당동 로제 떡볶이를 리뷰하려고 해요.

제가 리뷰한 내용을 바탕으로 여러분들도 구매를 결정해주세요!

최근 코로나 19로 신제품 출시가 많은 것 같아요.

그리고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치킨, 피자, 떡볶이 등 간단한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인기를 이끌고 있는것 같아요.

그리고 또 하나! 로제 종류가 인기를 끌고 있죠?

그런데 로제가 무슨 뜻이지?

로제는 로제와인에서 유래된 것이에요.

로제는 분홍색을 띤 와인으로 양조한 후 오래 숙성시키지 않고 어린 상태인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그럼 이제 로제 신당동 떡볶이 과자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신당동 로제 떡볶이가 시즌 2인거 보니 시즌 3이 있나봐요.

몰랐었는데 시즌 3도 다음에 사먹어 봐야 겠네요

칼로리가 575kcal 였어요.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다는 생각이들었어요.

 

뒷면은 이렇습니다.

개봉샷입니다.

개봉 했을 때 보이는 모습은 신당동 떡볶이 모습이랑 똑같았습니다.

모양은 똑같아도 맛은 다를 수 있잖아요?

 

 

 

먹어본 결과 신당동 떡볶이랑 맛이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모습도 맛은 비슷한데 과연 신당동 떡볶이 시즌 3은 어떨까요?

리뷰

 

신당동 떡볶이랑 맛은 비슷하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막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조금은 달달하구 맵지 않았어요.

떡볶이를 좋아하는 여성분을 위해 자그마한 선물을 주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가격은 편의점 가격으로 1,500원에 구매했습니다.

최근 로제 떡볶이에 대한 관심이 오르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로제 떡볶이를 즐겨드시나요?

즐겨 드신다면 댓글을 달아주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