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주 마을 간식 맛집 '삼육두유 웨하스'

2021. 8. 12. 09:16편의점 리뷰

안녕하세요

우리 마을 맛집 소개작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서주 기업에서 만들어 낸

삼육두유 웨하스

입니다.

 

삼육두유 제품이 요즘 엄청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저도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바료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삼육두유 웨하스는 두유의 고소한 맛을 느길 수 있는 과자라고 해요.

두유의 고소한 맛이 궁금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1,800원 입니다...

조금 비싸죠??

곽 맨 첫 문구가 '모든 일이 잘되고 건강하시길 빕니다.'라는 문구가 있었어요.

정말 너무 예쁜 문구였어요.

칼로리와 영양정보입니다.

여러분들도 혹시나 몸매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꼭 한번 보고 구매를 결정해주세요.

이 모습을 1차 단계를 겪은 웨하스 입니다.

이제 2차 개봉시작하겠습니다.

개!봉!박!두

짜잔!! 크기는 보통 웨하스랑 똑같은 것 같아요.

다른 부분도 다 그대로인데 크림 색상이 하얀색이었어요.

맛 리뷰하겠습니다.

리뷰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았어요.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그리고 달달하고요. 이건 솔직히 우유랑 먹어도 아메리카노랑 먹어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혹시나 어머님과 함께 보낼 시간에 한번 구매를 하셔 함께 드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서주제과에는 많은 웨하스 제품이 있었어요.

밭두렁 웨하스, 크런키웨하스, 허쉬 웨하스 등등등 많은 제품이 있어서 다음에 또 먹고 싶어졌어요.

계속 다양한 웨스 맛을 구매할 수 있으면 하나씩 사서 리뷰하겠습니다.ㅎㅎㅎ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