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우마을 간식 맛집 '쫀득초코칩'

2021. 8. 5. 08:43편의점 리뷰

안녕하세요

우리마을맛집 소개자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간식은 청우기업에서 만든

쫀득초코칩

입니다.

바로 리뷰들어가겠습니다.

 

우선 먼저 드려야할 말씀은 저번에 유통기한 지난 과자를 구매해서 

교환해온 제품입니다.

https://introduction-restaurants.tistory.com/entry/%EC%98%A4%EB%8A%98%EC%9D%98-%EA%B0%84%EC%8B%9D-%EB%A7%9B%EC%A7%91-%ED%8F%AC%ED%85%8C%ED%86%A0%EC%B9%A9-%EC%97%90%EA%B7%B8%ED%86%A0%EC%8A%A4%ED%8A%B8%EB%A7%9B

 

오늘의 간식 맛집 '포테토칩-에그토스트맛-

안녕하세요. 8월이 시작되었고 열대아가 지속된다는데 여러분들 잠을 잘 주무시고 계신지 걱정이 되네요ㅠㅠ 저는 저녁에 심심해서 뭘 먹을까? 하다가 편의점에서 새로 나온 과자를 리뷰하고자

introduction-restaurants.tistory.com

친절하게 교환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쫀득초코칩 뭔가 새로웠어요.ㅎㅎㅎ

 

바로 개봉하겠습니다.

갑자기 집에 있는 강아지가 들어왔네요.ㅎㅎㅎ

내용샷입니다.

귀여운 동물들이 초코, 모찌 색상으로 있네요.ㅎㅎㅎ

개봉샷입니다. 초코가 박혀있고 동그란 모양에 초코파운더 색상이네요.

안에 내용물은 찹쌀이 들어가 있었어요.

그런데 부스러기가 조금 떨어졌어요.(차에서 드시는분들 주의!)

새로나온 간식인 만큼 새로운 간식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한번 살짝 내밀어 호의를 푸는 하루는 어떠시간요?ㅎㅎㅎㅎ

리뷰

전체적으로 너무 달았어요...

정말 달아서 여러분들이 만약 드신다면 우유 혹은 아메리카노랑 같이 드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디자인은 전체적으로 귀여웠어요.

조금 아쉬운 점은 쫀득 쫀득과 연관 있는 캐릭터를 나타냈지만 회사 전체적 캐릭터를 만드는 건 어떤가?

라는 생각만 했습니다.

달았고 찹쌀은 괜찮았습니다.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