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마을 맛집 과자 '속깊은 맘 쿠키'

2021. 8. 9. 08:05편의점 리뷰

안녕하세요

우리마을맛집소개자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마을은

크라운 과자에서 새롭게 과자를 출시할려고 해요.

바로 리뷰들어가겠습니다.

편의점을 갔는데 아이고? 크라운에서 새로운 과자를 출시했네요?

그래서 바로 구매했어요.

 

이미지가 약간 옛날에 먹었던 엔초느낌이 났어요.

 

영양정보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 있으시죠?

 

이제 뜯어보겠습니다

정말 맛있을 것 같죠?

쿠키가 듬뿍한 느낌인데 과연 속은 어떨까요?

겉에는 초콜릿 과자이구 안에는 카스테라

그 안에는 초코가 있었어요.

리뷰로 넘어가시죠!

리뷰

과자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우선 겉나 속초였습니다. 겉나 속초 과자를 먹는 게 얼마 만인지..

만약 이 과자를 드신다면 우유보다는 아메리카노를 추천드릴게요.

혹시 어머니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 분은 속 깊은 우리 엄마를 위해 이 쿠키를 추천드릴게요.

센스 있는 이름과 저렴한 가격(1,500원)으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