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 자은동 노브랜드 추천상품 과자편

2021. 9. 4. 01:28맛집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브랜드를 방문했어요.

노브랜드는 제품이 워낙 다양해서 오늘은 과자만 리뷰할려고 해요.

노브랜드 추천상품은 어떤 것이 있는지 같이 한번 보러 가시죠!!

 


 

오늘은 진해 자은동 노브랜드를 방문했어요.

진해 자은동 노브랜드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라고 해요.

만약 저녁에라도 맛있는 과자를 드시고 싶은신분은 뛰어가세요!

 

 

노브랜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과자 감자칩이에요.

종류는 다양하게 오리지널맛, 어니언맛, 고구마도 있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프링글스와 맛 차이도 크게 나지 않아요.

정말 강추 드리고 싶은 제품이에요.

종류는 정말 다양하게 있어요.

밑에는 노브랜드 쿠키도 엄청 잘 나가는 제품이죠!

 

여기는 봉지과자를 모아둔것 같아요.

 

여기는에서 저는 유기농 과자가 눈에 띄였어요.

저는 너무단 과자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특히나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그리고 엄청 유명한 노브랜드 치즈볼도 있네요.ㅎㅎㅎ

제 어린 동생도 참 좋아하는 과자에용

 

 

그리고 빵 코너에요.

진짜 다들 엄청 맛있게 생겨서 군침이 돋았어요.

그러던 중 제가 좋아하는 와플이 있어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5,000원 하지 않아서 부담없이 구매했어요.

 

 

다음은 초콜릿 존이에요.

젤리와 초콜릿 그리고 껌이 모여있는데요.

오른쪽에 초콜릿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 제품은 주변에 시험을 준비하거나, 머리를 많이 쓰는 사람을 위한 선물로 주세요.

10,000원 안되는 돈으로 큰 선물을 남길 수 있을 거에요

 

저는 아까 말씀드린 와플과 여자친구에게 선물할 담백질 바를 하나 구매했어요.

 

노브랜드 단백질바를 아침대용으로 먹을 수 있도록 선물을 했어요.

그런데 엄청 좋아했어요.ㅎㅎㅎㅎ

 

 

와플은 저의 입술 처럼 두툼했어요.

이상하게 달지는 않은데, 겨자 맛이 조금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하지만 맛있었어요.

진해 자은동 추천과자편 리뷰

 

제품이 정말 다양해서 좋았어요. 주차공간도 많아서 주차 걱정은 하시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진열 되어있는 상태가 전부 깔끔해서 더욱 믿음이 갔었습니다.

이외 아이스크림, 맥주, 생필품, 야채 등등이 있으니 한번 방문하셔서 즐거움을 만끽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