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시티세븐자이 맛집 탕화쿵푸(with 싱크홀 후기 쿠키 없어요)

2021. 9. 2. 11:04맛집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남 마라탕 맛집을 소개할려고 해요.ㅎㅎㅎㅎ

창원 시티세븐 cgv에서 영화 싱크홀을 보고 먹었어요.

우선 영화 싱크홀에 대한 간단한 리뷰 후 맛집을 소하겠습니다.

싱크홀 은 #김선균 #이광수 #차승원 #김혜준 4분에서 주로 나오는 영화였어요.

#김혜준님이 나온다는게 완전 대박이죠?

#김혜준님은 넷플릭스 드라마 킹덤에서 엄청난 주목을 받은 배우였는데요.

저 또한 킹덤에서 연기를 잘하셔서 감명을 받았었어요.

앞으로도 계속 발전해서 많인 작품에서 만나뵙고 싶습니다.

(혹시나 이 글 보시면 댓글 한번 남기고 가주세요ㅎㅎㅎ)

 


영화 싱크홀 리뷰(쿠키x)

우선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 할 점은 쿠키 영상이 있는지 없는지 인데요.

싱크홀 쿠키영상은 없습니다.

개인적인 평가로는 웃기기 위한 장면과 감동의 장면을 많이 넣었는데 뭔가 애매했던 것 같아요.

감동적인 면에서도 애매했었구요.

절대 재미가 없었다라고 하는 건 아닙니다.

조금 아쉬운 부분은 있었지만 사운드 부분에서는 꼭 영화관에서 보시는 걸 추천드리겠습니다.

조금만 웃기지 않기 위한 노력을 하고 조금만 더 놀래키지 않기 위해 '힘을 조금만 뺏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이렇게 만들어 주셨기에 제가 말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잘봤습니다.ㅎㅎㅎㅎ

고생하셨습니다.ㅎㅎㅎㅎ


자 이제는 더시티세븐자이 마라탕 맛집

화쿵푸

를 소개하겠습니다.

창원 더 시티세븐자이 3층에 위치한 탕화 쿵푸입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시고 올라가시면 바로 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

가격표 입니다.

생각보다 저렴하지는 않죠?

그래도 마라탕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셔야죠?ㅎㅎㅎ

탕화쿵푸 재료들입니다.

그럼 재료를 양껏 담아볼까요?

이것저것 담아서

2그릇 주문을 했어요.

금액은 20,000원 정도 나왔어요.ㅎㅎㅎ

한 그릇은 3단계

한 그릇은 1단계로 주문했어요.

한번에 담은게 아니구 바구니 2개를 따로 담아서 맛 조절이 가능했어요.

1단계 사진이에요.

조금 뽀얀국물이죠?

뽀얀국물에 고추기름이 조금만 들어간것 같아요.

3단계는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ㅠㅠ

3단계를 말씀드리면 훨씬 더 빨간 국물에 매웠어요..

신라면을 못드시는 분들은 절대 시키지 마세요!!

절대!!!

탕화쿵푸 리뷰

맛은 정말 괜찮았어요.

1단계는

땅콩 버터 향이 많이 났어요.

땅콩 버터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되도록 방문하지 않는 걸 추천드려요.

특히나 알레르기 있으신분들은 더욱 방문하지 않으셔야 하는거 아시죠?

여러분들 혹시나 창원에서 데이트를 하고 싶은데 고민이 되시는 분들은 시티세븐 cgv에서 영화 한편 보시고

탕화쿵푸에서 마라탕 한그릇은 어떠실까요?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