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 샤인머스켓과 함께 불로만 치킨을 먹다.

2021. 9. 24. 23:37편의점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불로만 치킨과 대선 샤인머스켓을

리뷰할려고 해요.

 

마산 합성동에 있는 불로만 치킨과 대선 샤인머스켓

의 궁합이 궁금하다면 포스팅 주목해주세요.

불로만 치킨

마산 합성동에 위차한 불로만 치킨을

방문했습니다.

 

요즘 합성동에 사람이 많아서 곳곳 가게에

사람이 많았어요.

 

제가 합성동 불로만 치킨을 선택한 이유는요.

1층과 2층이 나누어져 있어

사람이 많이 앉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아무래도 1층과 2층 선택을 할 수 있다보니

그점도 정말 큰 장점인 것 같아요.

 

그래서 저희는 2층을 선택했습니다.

 

 

2층에 착서을 해서 메뉴판을 봤습니다.

불로만 치킨 메뉴판 입니다.

이외 세트메뉴가 있는데요.

A세트

세트 여름 가을 겨울
메뉴 정통바베큐 순살바베큐 정통바베큐 후라이드 정통바베큐 닭탕 후라이드 닭탕
가격 36,000 34,000 40,000 41,000

많고 많은 메뉴 중 고민을 많이 했어요.

저희는 4명이 방문해서

여름 세트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여름은 정통 바베큐와 후르이드 치킨이고

사이드 메뉴로 라면사리를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이렇게 주문했을 때 가격이

여름세트: 34,000원

라면사리: 3,000원

총 금액: 37,000원이 나왔습니다.

 

불로만 라면사리는 무조건 꼭 시켜야 하는거 아시죠?

진짜 불로만 치킨을 이용하시는 사람은 라면사리를

주문해서 꼭 드셔보세요.

 

진짜 강추드립니다.X100

그리고 소주는 좋은데이를 주무했어요.

주문한 치킨이 나왔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는

치킨무와, 양배추 셀러드가 나왔어요.

 

솔직히 치킨집에서 치킨 무랑 양배추 셀러드만

나왔으면 다 나온거죠!!

 

그리고 좋은데이!!

경남 지역소주 대표소주 좋은데이를 먹어줘야죠!!


이렇게 즐거운 시간을 갖던 중

제 눈에 대선 샤인머스켓이 눈에 띄었어요.

 

아니 대선에서 새로나온 소주가

대선 샤인머스켓이였다니!!

바로 주문했습니다.

대선 샤인머스켓

그런데 표시를...

대선 샤인머스켓이라고 되어 있지 않고...

청포돌라고 되어 있을까요??.. 실수일까요??..

 

과연 샤인머스켓이 들어간게 맞는지

확인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스펙을 알아보았습니다.

# 샤인 머스켓 혼합 농ㅂ축액 0.04%

# 알콜 농동 12%

# 식품 유형 리큐르

입니다.

 

자 이제 전체적인 평가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불로만 치킨

맛은 제가 보장하겠습니다.
진짜 맛있게 잘먹었어요.

불로만 치킨에서 먹은 치킨은 역시나 맛있었어요.
제가 안탑깝게도 라면사리는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소스에 같이해서 나옵니다.)

 

후라이드도 바삭바삭하고 기름끼가 많이 남아있지 않아서

단백하고 느끼지하지 않았어요.

 

"아 왜 마산 합성동 맛집 불로만"이라는지 알것 같았습니다.

정말 다음에는 여자친구와 같이 와서 먹어보고 싶었어요.

 

4인이 방문하여 술 10병 정도와 여름세트 먹었을 때 조금남았어요.

총 가격 67,000원 정도 나왔습니다.

 

여러분들도 혹시나 4명에서 주문하기 어려움이 있다면 

세트메뉴 추천드리고 싶어요.

대선 샤인머스켓(청포도맛)

맛있었어요.

 

새로나온 대선 청포도 맛은 맛있었어요.

여성분들이 음료수라고 생각하며 드실 수 있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그런데 왜 대대체 청포도라고 적었는지 궁금하네요.ㅎㅎㅎ

이제 숙취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 있으실 거에요.

머리가 아파서 죽을 뻔 했습니다.


여러분들은 치킨을 좋아하시나요?

집에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불로만에서 

치킨과 라면사리를 포장해서 

가족과 함께 먹는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저는 물러나겠습니다.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