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차 티백 쟈뎅 아워티 오랜지 자몽 블랙티

2021. 9. 18. 07:20편의점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차 티백인

쟈뎅 아워티 오랜지 자몽 블랙티를 소개할려고 해요.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홍차 티백이 이렇게 출시되었다는게 놀라웠어요.

제 여자친구가 홍차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쟈뎅 아워티 오랜지 자몽 블랙티

를 먹오보니 맛있었서

저 한테 선물을 해줬다고 했어요.ㅎㅎㅎ

제품명은 제목에 있는 것처럼

쟈뎅 아워티 오랜지 자몽 블랙티 인데요.

 

특이하게 오렌지가 들어있다고 되어 있어요.

오렌지가 어떻게 들어가 있는지

한번 열어보겠습니다.

 

우선 안에 몇개나 들어 있었는지 알려드려야할 것 같아요.

홍차 티백 10개가 들어가 있어요.

크기는 사진으로 보시는 것과 같이 엄청 커요.

 

녹차, 홍차, 둥글레 차 티백에 비하면 한 4배는

큰 것 같아요.

 

그런데 포장지 색상이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색상이네요.

여기 마케팅 맛집인데요?

 

홍차 티백 쟈뎅 아워티 오랜지 자몽 블랙티 먹는 방법

1. 오렌지를 먼저 컵에 넣는다.

2. 100도 이상 물을 먼저 붙는다.

3. 홍차 티백을 3~5분 가량 흔들어준다.

 

3분~5분은 본인의 기호에 맞게 먹어라는 것 같아요.

3분은 조금 연한걸 좋아하는 사람

5분은 조금 찐한 걸 좋아하는 사람

각자의 스타일에 맞춰 먹으면 될 것 같아요.

팔팔 끌인 물에 홍차 티백을 넣는 방법이라고 

앞서 말씀을 드렸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티백을 먼저 넣고 물을 넣었어요.

 

개인적으로 물을 넣고 티백을 잡고 있기에는

조금 비효율적이라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맛에 차이가 있을 거라는 생각을 하지 않아요.

여러분도 각자의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될 듯합니다.

 

색상은 약간 주황색을 띄면서 이쁜 색상이였어요.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자 여기까지 홍차 티백인 쟈뎅 아워티 오랜지 자몽 블랙티

를 소개해보았습니다.

 

그럼 전체적인 저의 평가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차 티백 쟈뎅 아워티 오랜지 자몽 블랙티 리뷰

맛있었어요.

엄청 달지 않고 시지 않은 홍차 맛이였습니다.

여러분이 누구에게 선물을 하면 어떨지 물어보시다면
너무 좋다고 할 것 같아요

맛도 괜찮고 많이 달지 않아서 쿠키랑 먹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았어요.

 

가격은 인터넷 기준 14,000원 정도 였어요.

그럼 1EA 당 1,400이면 솔직히 저렴한 가격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요.

 

다만 좋은 사람과 좋은 시간을 보내기 위한 거라면

그리 큰 비용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여러분은 홍차를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홍차 티백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건 어떠신가요?

 

다음번에는 편의점 상품을 리뷰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주실수록 저는 더 많은 상품을 

리뷰하는 힘을 쏟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명절되세요.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