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편의점 도시락 오뚜기 제육덮밥

2021. 9. 23. 23:08편의점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gs편의점 도시락을

여러분께 소개하고자 글을 올렸습니다.

 

gs편의점 도시락 중 오뚜기 제육덮밥이라는 

컵밥이 있다고 하여 구매하였습니다.

 

gs편의점 도시락을 구매해서 리뷰하는 건

처음이니깐 예쁘게 봐주세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오뚜기 제육덮밥

오늘은 gs편의점 도시락을 구매하기 위해
편의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저녁 늦은 시간 방문을 했는데 코로나가 극성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gs편의점 도시락 종류는 많지만

그 중 제가 오뚜기 제육덮밥을 선택한 이유는

간편하고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입니다.

 

가격도 4,500원으로 금액 부담도 조금 덜하죠?

 

그리고 2개를 사면 1개를 더 주니 9,000원에

3개를 구매할 수 있어요.

 

집에 두고두고 먹을 수 있으니 유통기한을

꼭 확인한 후에 

구매하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오뚜기 제육덮밥의 구성품으로는

1. 플라스틱 숟가락

2. 제육덮밥 소스

3. 180g 햇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럼 우리 먹는 방법을 한번 볼까요?

먹는 방법은 전자렌지와 끓는 물에 넣어서

먹는방법 2가지가 있습니다.

 

1. 전자렌지

1. 제육볶음과 180g 햇반을 개봉한 후 같이 넣는다.

2. 전자렌지 700w 기준 2분, 1,000w 기준 1분 20초를 데운다.

3. 맛있게 먹는다.

2. 끓는 물

1. 끓는 물에 오뚜기 밥 그대로 12분 동안,

소스를 봉지에 그대로 놔둔채로 2분동안 데운다.

2. 컵 용기에 오뚜기 밥과 소스를 넣고 잘 비빈다.

3. 맛있게 먹는다.

여기까지 오뚜기 제육덮밥을 먹는 방법이였습니다.


저는 오뚜기 제육덮밥을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는 방법을

선택했어요.

 

우선 덮밥과 밥을 넣어준 다음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었습니다.

 

숟가락을 뒤집어서 접었다 펼쳤다를 

하면서 2분을 기다리고 나면

완성이됩니다.

 

제가 비빈 후에 완성을 한 사진을 찍었는데요....

엉청 엉망이라서 올리지 않았습니다.

자 이제 오뚜기 제육덮밥에 대한 평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뚜기 제육덮밥 리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우선 맛은 괜찮았습니다.

솔직히 가격에 비해 퀄리티 높다는 생각을 했어요.

 

하지만 확실히 gs편의점 도시락 컵바이다 보니

고기의 퀄리티는 많이 떨어졌어요.

 

햇반의 퀄리티에 대해서는 여러분들도 잘 알고 계시죠?

그래도 소스는 그리 맵지 않아서 먹기 좋았어요.

 

혼자 사시는 분들은 밥솥에

밥을 해서 먹기가 쉽지 않잖아요?

 

혼자 사시는 분들은 이렇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컵밥으로 저녁식사를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혼자사시는 여러분들은 어떤 음식을 즐겨드시나요?

저도 혼자살고 있는 사람 중 한명인데 여러분들이 즐겨드시는걸 공유하고 싶어요.

 

항상 간단하게 끼니를 떼워야 하는 학생 및 직장인분들

응원합니다.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20000

저는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