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닭 쫄볶이 리뷰

2021. 9. 22. 11:19편의점 리뷰

안녕하세요.

요즘 아침 저녁으로 날씨 변화가 심하죠?

 

모두 감기와 역병 코로나

조심하셔야 합니다.ㅎㅎㅎㅎ

 

이런 날씨일수록 매운게 땡기는 사람들을 위해

불닭 볶음면이 새로운 맛으로 탄생했어요.

 

이름하여 불닭 쫄볶이 인데요.

저는 이 제품을 리뷰를 하려고 해요.

 

그럼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일을 마치고 배가고파서 식사를 하고자

gs25 편의점을 방문했어요.

 

역시 대중적인 한국 음식 컵라면이

야식으로 먹기 좋겠죠?

 

그래서 컵라면 존을 가니~!!

새로나온 불닭 쫄볶이가 저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그래서 바로 쫄볶이 리뷰를 결심했구, 구매를 했습니다.

 

불닭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불닭과

삼각김밥 구매가 필수인거 아시죠?

 

그러서 저는 불닭 쫄볶이와 베이컨마요 삼김도

함께 구매를 했습니다.

불닭 쫄볶이 사진입니다.

구성으로는 건더기 스프와 액상소스가 있었어요.

 

건더기 스프는 일반 라면과 비슷했구요.

액상스프도 다른 불닭 소스와 비슷했어요.

 

이제 불닭소스와 쫄볶이가 어떤점이 다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닭 쫄볶이 먹는법

1. 뚜껑을 완전히 떼어낸 후, 

스프를 모두 꺼내어 줍니다.

2. 전자렌인지 조리 면 위에 액상스프를 넣습니다.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다음 전자레인지

4분간(1000w) 조리해주세요.

3. 후레이크를 넣어주세요.

조리 후 잘저어준 다음 튀김후레이크를 뿌려 섞어드세요.

 

라고 적혀있어요.

 

하지만 저는 그렇게 먹지 않았습니다.

제가 먹은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불닭 쫄볶이 나만의 레시피

1. 뚜껑을 전부 떼어내지 않고 후레이크 스프를 먼저 넣는다.

2. 물을 채운 다음

3. 3분간 불닭 쫄볶이가 맛있기를 기도하며

기다린다.

4 액상스프를 넣은 다음 멈 껏 휘젓는다.

 

저는 이렇게 먹었습니다.ㅎㅎㅎ

물을먼저 넣어줬어요.

물을 절취선까지 맞춰서 넣었습니다.

 

이후 3분을 기다리는 동안 제발 맵지 않고

맛있기를 기도했어요.

 

제가 매운걸 잘 먹지 못하는 편이지만

매운게 땡겨서 구매를 했지만 조금 후회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도 기도를 오래하면

잡생각이 많이 드니깐

 

오랜 시간 동안 하지 않으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ㅎㅎ

이제 3분의 기도가 끝난 다음

 

소스를 넣어 비벼줍니다.

저는 소스를 전부 다 넣었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들은 소스를 다 넣어서

드시는 분들이 대다수일 것 같아서

다 넣었어요.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면

완성!!

전체적인 평가는 리뷰를 통해서 하다록 하겠습니다.

불닭 쫄볶이 리뷰

불닭 쫄볶이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걸 잘 먹지 못하는 편인데

맵지 않게 먹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마요네즈 베이컨 삼각김밥이

함께 있으니깐

정말 맛있더라구요.

 

불닭 졸볶이가 불닭중에는 제가 '유일하게 먹을 수 있는

불닭이지 않을까?' 싶었어요.ㅎㅎㅎㅎ

 

여러분들은 불닭볶음면라면을 좋아하시나요?

해외에서도 뜨거운 이기를 끌고 있고, 유튜브에서도 

정말 핫할 라면이죠?

 

특히나 불닭 볶음면 라면은 매우면서 계속 땡기는 맛이

일품인 것 같아요.

 

혹시나 주변에 매운걸 즐겨드시거나 불닭을 좋아하시는

분이 있다면 함께 불닭 쫄볶이를 먹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물론 친구중 매운걸 못드시는 분께도 추천드립니다.

(음료수를 꼭 같이 드시는걸 추천드려요!!ㅎㅎㅎㅎ)

많이 맵지 않았어요.

그럼 여러분 일교차가 심하니 감기 조심하시고

코로나 역병도 이겨내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불닭 쫄볶이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