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버거 창원 메뉴&추천

2021. 9. 5. 06:00맛집리뷰


안녕하세요.

저는 햄버거를 무진장 좋아하기 때문에

여러분께 맛있는 햄버거를 소개하고자해요.

그 버거는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지만 퀄리티는 높은

노브랜드 버거

오늘은 노브랜드 버거 창원점을 방문했어요.

패스트 푸드인 만큼 사람이 엄청 많았는데 금방 빠졌습니다.

노브랜드 버거를 주문하기 위해서는 키오스크오더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노브랜드 버거 메뉴&가격표

노브랜드 베스트 메뉴

노브랜드 하우스스페셜

노브랜드 샐러드&가격

노브랜드 사이드&가격

노브랜드 음료&가격

여기까지 노브랜드 버거 메뉴와 가격이였습니다.


제가 주문한 제품은

1. NBB 어메이징

2. NBB 시그니처세트

가. 펩시제로슈가M

나. 감자튀김L

3. 그릴드불고기

이렇게 3가지 상품을 주문했어요.

이렇게 주문을 해도 가격은 12.600원 밖에 되질 않았어요.

 

정말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들지 않나요?

이정도면 맥도날드에서 세트 2개 주문할 가격이니 확실히 저렴했어요.


노브랜드 버그는 주문을 하면 음료수는 셀프로 이용을 해요.

그래서 저도 한번 이용을 해봤습니다.

우선 얼음을 먼저 담고
음료수를 담았습니다.역시 팹시와 콜라는 제로죠!!!

자 이제 햄버거 하나씩 오픈하겠습니다.

이게 노브랜드 어메이징 버거입니다.

햄버거의 패티가 2장이라 완전 두꺼웠어요.

제가 원래 햄버거 2개씩은 먹는 사람인데

이건 노브랜드 시그니처 햄버거에요.

고기 패티와 치즈가 두장이 들어가 있었어요.

노브랜드 그릴드 불고기 버거입니다.

그냥 맥도날드 불고기버거,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와 같은 크기였어요.

노브랜드 감자튀김


노브랜드 버거 리뷰

노브랜드 버거를 한나씩 리뷰하겠습니다.

1. 노브랜드 어메이징버거

오 정말 훌륭했어요. 일단 패티가 두장이라서 꿩보다 양인가? 라는 생각을 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맛있었어요.

다들 햄버거 전문가이셔서 잘 아시겠지만 퀄리티 높은 재료 그리고 소스가 햄버거의 맛을 결정하죠

그런면에서도 정말 좋았어요.

2. 노브랜드 시그니처버거

정말 맛있었어요. 치즈가 2장에 패티가 한장이였는데 크기는 맥도날드 상하이 스파이스 버거 크기였어요.

이렇게 하면 크기의 감은 오셨죠?

맛은 맥도날드 빅맥맛과 비슷했지만 맛은 빅맥이 더 맛있었어요.

하지만 정말 퀄리티는 높다는 점 분명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3. 노브랜드 그릴드 불고기 버거

이건 마늘향이 굉장히 많이 났어요. 하지만 입에서 마늘향이 남지는 않아요.ㅎㅎㅎ

그렇지만 마늘향이 많이나고 소스가 달아서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지 않았어요.

그런데 여러분!!

롯데리아 불고기 버거와 맥도날드 불고기 중에 어떤 제품이 더 맛있나요?

혹시나 여러분 여유 되시면 댓글 한번만 남겨주세요.

정말 사람들의 의견이 궁금해요.ㅠㅠ


오늘은 창원에 있는 노브랜드 버거 창원 상남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은 햄버거를 좋아하시나요?

그렇다면 노브랜드 버거를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