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맛집 4탄 여수를 찢었다. 고향민속식당

2021. 9. 10. 22:19맛집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수 맛집 4탄 여수를 찢었다.

여수 고향 민속식당

오늘은 여수 여행 맛집 5탄 여수 명물 게장을 먹으러 왔습니다.

#런닝맨 #전소민 님과 #이채영 님이 방문을 하셨던 가게입니다.

고향민속식당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게장백반 정식 2인 주문했어요

양념게장과 간장게장은 정말 맛있겠죠??

여수 명물 게장은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건 제가 먹자 말자 바로 반했어요.

그래서 사진찍었어요. 진짜 맛있는 된장찌개였는데 먹어본 된장찌개 중에서는 정말 best로 꼽을 만큼 맛있었어요.

여수 고향민속식당 리뷰

정말 괜찮았어요. 친절하고 맛집이였습니다.

2인 게장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여러분이 만약 여수에 놀려간다면 게장 3가지 맛집 정성, 고향민속, 명동게장 중 고민을 하게 되실거에요.

어디를 선택하셔도 전부 맛있는 것은 펙트이나 아르떼 뮤지엄과 가까운집이여서 좋았어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