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맛집 여수당

2021. 9. 7. 12:26맛집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수 맛집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제가 이번에 여수에 여행을 가면서 맛집을 알아봤어요.

혹시 여수에 여행을 가고 싶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여수 맛집을 여러차례 소개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여수당입니다.

바로 들어가시죠!!


여수당은 바게트 수제바게트 버거가 유명한데요.

그래서 제일 유명한 수제 바게트 버거를 먹으러갔어요.

그런데 방문하기 전 유의점!

여수당에 주차공간은 없습니다.ㅠㅠ

그래서 동반자가 있으면 동반자만 내려서 주문하고 한바퀴 도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여수당 메뉴에요.

세트 메뉴가 있고 아이스크림 음료 등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네요.

쑥초코파이 인데요.

가격이 15,000원이라니..

가격대가 워낙 강한데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제가 먹어보지는 못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제품은 바게트버거입니다.

포장했을 때 이렇게 종이 봉지에 주셨어요.

자 이제 먹어보겠습니다.

조금 차가웠어요.

그리고 치즈는 없었습니다.

여수당 바게트 버거 리뷰

바게트 버거가 따뜻할 거라고 생각하신 분들은 실망하실 것 같아요.

조금 찹찹했어요.

하지만 겉바속촉의 표본이였습니다. 그리고 치즈가 없었는데 개인적으로는 그래서 먹기 편리했어요.

약간 크게 맵지 않지만 자극적이면서 겉은 바삭 속은 촉촉했어요.

치즈가 없어서 먹기 편했습니다.

운전하면서도 먹기 편리했습니다.ㅎㅎㅎㅎ

혹시나 방문하셨을 때 줄이 길더라도 조금만 기다리시면 받을 수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리셔서 맛있는 여수 바게트버거를 즐겨보세요.

그리고 혹시 여수를 여행가고 싶은데 코스를 짜고 싶으시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도와드릴게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