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맛집 2탄 호떡당

2021. 9. 8. 10:10맛집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수 맛집 2탄을 준비했습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겨울에 붕어빵 다음으로 땡기는 음식입니다.

그것은 바로 호떡인데요.

 

바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사진찍을 곳도 많은만큼 맛있는 맛집도 많은데요.

특히 달달한 호떡이 먹고 싶어서 검색을 해보니 호떡당이 맛있다고 해서 찾아왔어요.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옆에 편의점이 있는 것을 보니 호덕과 같이 마실 수 있는 커피와 먹으면 맛있겠네요.

그런데 주차공간이 없습니다. 저는 구매를 부탁한 후 로타리를 돌면서 기다렸습니다.

호떡당 메뉴&가격입니다.

저희는 치즈 호떡과 꿀 호떡을 주문했어요.

나오는데 5분 정도 소요가 되었습니다.

자 이제 호떡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왼쪽이 호떡당 꿀호떡 오른쪽이 치즈호떡입니다.

정말 맛있겠죠??ㅎㅎㅎㅎ 

그럼 전체적인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여수 호떡당 리뷰

호떡은 실패가 없는 것 같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먹었어요. 치즈 호떡은 고소하고, 꿀호떡은 달콤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당연한 이야기인가??;;;)

그렇지만 뭐라고 설명하기 힘든데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여러분들은 어떤 간식을 좋아하시나요? 이제 추워지는 겨울 간식으로 호떡은 어떠신가요?

장소: 전라남도 여수시 동무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