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맛집 3탄 여수 달구나

2021. 9. 9. 20:52맛집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수 맛집 3탄을 준비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네이버에 '여수 맛집'!!

을 검색하시면 나오는 맛집입니다.

저도 가서 먹어보니 정말 괜찮았던 집이라서 꼭 추천드리고 싶었어요.

그리고 주변에 숙박을 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 그곳에서 걸어서 5분!!!

거리에 있어서 더욱 좋았던 집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여수 삼합을 먹을 수 있는 포차도 있고 하멜등대, 여수포차 등 다 있어서 추천드리고 싶어요.

숙박업소도 추천받고 싶은 분들은 댓글 달아주신 후 쪽지 요청드리면 말씀드릴게요.ㅎㅎㅎ

자 그럼 여수 맛집 여수달구나를 소개하겠습니다.

여수 달구나는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에요.

대신 커피는 팔지 않음으로 커피를 희망하시는 분은 바로 옆집에 커피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옥수수 아이스크림(옥수수달구나)

사과잼 와플을 주문했어요.


여수 달구나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오후 05:00~오후 11:00

토요일

01:00~오후 11:00

왼쪽은 여수 맛집 달구나의 사과잼 와플입니다.

여수 달구나의 진짜 맛집인 이유는 사과잼이 수제로 만들었기 때문이에요.

오른쪽은 옥수수아이스크림입니다.

다른 이름 옥수수달구나이구요.ㅎㅎㅎ

정말 맛있겠죠?

여수 달구나 리뷰

1. 사과잼 와플

크림과 사과잼이 부족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크림은 엄청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앞서 말씀 드린거와 같이 사과잼이 수제로 만들어서 더욱 맛있었어요.

나오는데 5~10분?? 정도 걸렸어요.

하지만 먹기가 조금 불편했어요. 빵을 잡으면 부서져서 위에는 생크림과 잼을 찍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

컵이라 밑으로 갈수록 먹기 불편하다는 단점이 있었어요.

하지만 정말 맛있었던건 팩트입니다.

 

2. 옥수수 달구나(옥수수 아이스크림)

고소했어요.

아이스크림은 엄청 고소했어요. 맛있고 옥수수 맛도 조금씩 났었는데 정말 괜찮았어요.

사진 처럼 양도 많았어요.ㅎㅎㅎ

사실 반반 먹고 싶었는데 우유 맛은 어디서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여수 명물을 주문했어요.

장소: 전라남도 여수시 여수시만로 1